12U 사이즈 Smart-UPS RT 15kVA, 20kVA…고밀도 전력 및 안정된 런타임 제공

APC코리아(대표 오영수)는 16일 중소형 전산실에 적합한 모델인 Smart-UPS RT 15kVA와 20kVA 전원보호장치(UPS)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랙이나 타워 겸용형 공간 낭비를 줄여주는 12U 사이즈의 모델로, 중소형 전산실이나 네트워크 랙에서의 재배선이 필요없는 1:1, 3:1, 3:3 입ㆍ출력으로 유동적인 전원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APC코리아는 이번에 발표한 신모델이 고밀도 비상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중소기업형 전산실등을 관리하는 IT 전문가들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모델이 서버 가상화 트렌드의 결과로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새로운 엔드 서버의 주요 전원 보호장치만큼이나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적용 용이성, 유용성, 처리능력, 내구성 등이 개선된 신규 모델은 APC의 인프라스트럭쳐(InfraStruXure®) 설비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실험을 거쳐 인증 받았다. 또한 이번 모델은 의학 진단, VoIP/IP 통신, 산업 및 공장 기계 장치, RFID, 스토리지 장치뿐만 아니라, 블레이드 서버를 사용하는 고밀도의 싱글 랙 어플리케이션도 지원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APC코리아의 오영수 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고밀도 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전원과 결과물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