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아크로니스(한국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co.kr)는 2일, 기업이 서버를 신속하고 간단하게 재배치 할 수 있도록 하는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3.0 (Acronis Snap Deploy 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3.0은 운영체제와 모든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한 하드디스크 전체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디스크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여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의 신속한 베어메탈(bare-metal)설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특정 하드웨어에 상관없이 시스템에 동시에 설치할 수 있어 IT 시스템 운영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지정 설치 옵션을 활용하여 관리 용이성 및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는 디스크나 로컬 네트워크 상의 시스템에 하드디스크 전체의 이미지를 설치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IT 관리자들은 개별 라이선스 형태의 '아크로니스 유니버셜 디플로이 애드 온(Acronis Universal Deploy add-on)'으로 전혀 다른 하드웨어 시스템에 기존의 이미지를 그대로 생성해 사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드라이버와 하드웨어 분리 레이어는 수동 혹은 자동으로 선택하여 이기종 시스템에 설치와 사용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며, 이 제품은 워크스테이션과 서버 용으로 출시된다.

아크로니스 한국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3.0은 시간 절감 효과와 수월한 작업 프로세스 측면에서 강점이 있다"며, "기업의 시스템 관리자들이 단 몇 분 안에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크로니스 스냅 디플로이 3.0은 아크로니스의 총판인 단군소프트(02-538-1423), 소프트엔조이(02-539-7100), 클래러스(02-2057-6450)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아크로니스(Acronis Inc.)
아크로니스는 기업 내 핵심적인 어플리케이션들을 항상 안전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대기업에서부터 일반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고객들을 위한 재해 복구, 백업 및 저장, 파티셔닝, 부트 관리, 프라이버시, 데이터 통합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스토리지 관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