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개발사인 '플래그쉽 스튜디오' 3D 캐릭터 모델러 송화섭씨 초청해 특강 개최

삼성SDS(대표 김인) 산하 전문교육기관인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한빛소프트 후원으로 '헬게이트: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쉽 스튜디오'의 3D 캐릭터 모델러인 송화섭씨를 초청해 세미나와 특강(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헬게이트:런던™ 게임 캐릭터 제작 작업환경 및 노하우'라는 주제로 예비 게임 개발자 및 캐릭터 모델링 제작에 관심 있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2008년 5월 27일(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4시간 동안 삼성SDS 멀티캠퍼스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28일부터 진행되는 특강(워크샵)에서는 '게임을 위한 캐릭터 모델링 제작'이란 주제로 30일까지 게임 캐릭터 모델링 제작에 관심 있는 학생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삼성SDS 멀티캠퍼스 강의장에서 3일간 진행된다. 특강(워크샵)은 송화섭씨의 실제 게임 작업 시 습득한 테크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 작업을 보여주면서 참석자들과의 이야기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미나는 삼성SDS 멀티캠퍼스 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선착순 200명에 한하여 무료 참가가 가능하며, 특강(워크샵)은 교육 신청을 통해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유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노학명 상무는 "금번 세미나 및 특강은 게임 전문가를 목표로 하는 많은 인재들에게 실제 그 분야 최고 전문가를 만나 실무 테크닉 및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게임전문과정에 이어 다양한 실무자 초청 세미나 및 특강을 통해 실제 게임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SDS 멀티캠퍼스를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거나 홈페이지(www.multicampus.co.kr) 참조 및 02-3429-513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