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간 정보 교류, 가상화 솔루션 및 넷스케일러 신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시트릭스시스템스(지사장 우미영)가 자사의 사용자 모임인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 (Citrix Super User Group)' 행사를 개최하고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은 시트릭스가 고객들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사용자간의 정보교류를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이 같은 사용자 모임을 통해 시트릭스 제품에 대한 이해 및 만족도를 높이고 가상화 솔루션 및 넷스케일러 신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시트릭스는 행사 취지에 맞추어 지난 한 해 동안 시트릭스 제품을 가장 잘 활용한 우수 고객을 '올해의 시트릭스 대사(Citrix Ambassador of the Year)'로 선정하여 발표한다. 2007년 시트릭스 대사는 5월 20일부터 텍사스 휴스턴에서 개최되는 '시트릭스 시너지 2008(Citrix Synergy 2008)' 컨퍼런스에 초빙되어 시트릭스 로드맵 및 최신 기술을 전달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시트릭스 수퍼 유저 그룹은 고객들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 정보를 나누고 시트릭스 솔루션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이다. 향후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