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품 다운로드…'토드 정복하기'에 사용 후기 응모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이사 전완택)가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를 지원하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인 '토드 DBA 스위트 포 오라클 (Toad DBA Suite for Oracle)' 제품군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한 후 후기를 올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및 최소형 USB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DBA(데이터베이스관리자)들이 데이터베이스 관리 작업을 간소화 하는 '토드 DBA 스위트'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DBA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토드 DBA 스위트 포 오라클(Toad DBA Suite for Oracle)'은 SQL코드 작업 간소화 및 튜닝을 지원하는 'Toad for Oracle Xpert Edition'과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오라클 성능 상태를 점검하는 'Spotlight on Oracle', 데이터 모델링 및 디자인 툴인 'Toad Data Modeler', 성능 및 코드 확장성 테스트 툴인 'Benchmark Factory'등 4가지를 번들링한 제품이다. 또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작업을 간편하게 하고 성능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변경 관리 및 스페이스 관리, 데이터베이스 성능 최적화를 지원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전세계 토드 사용자를 위한 포탈 정보사이트인 '토드월드(http://www.toadworld.com) ' 및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토드정복하기(http://cafe.naver.com/toadsoft)'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 토드 유저들간에 원활한 교류와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토드 제품군의 각 솔루션은 미국 '소프트웨어 개발 매거진(Software Development Magazine)에서 매년 선정하는 'Jolt Awards (졸트 어워드)'의 DB 엔진/ 데이터 툴 부분, 테스팅 부분 및 유틸리티 부분에서 2007년 최고의 솔루션으로 선정되었다.

사용자들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홈페이지(www.quest.kr)에 접속해 제품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후 두 달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기를 7월 31일까지 토드 온라인 카페인 토드 정복하기 (http://cafe.naver.com/toadsoft)에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는 5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9월초에 퀘스트소프트웨어 뉴스레터와 토드 온라인 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02-3420-9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