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 8200, 최대 8개 10GE 또는 16개 1GE 모듈형 인터페이스 제공


▲ 새로 업그레이드된 IDP 제품군





주니퍼 네트웍스(지사장 강익춘)가 자사의 침입방지시스템 'IDP(Intrusion Detection and Prevention)'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발표했다. 주니퍼는 이번에 10기가 IDP뿐만 아니라 IDP 전 제품군에 대해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통신사업자가 도입할 수 있는 전 제품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나온 주니퍼 네트웍스 IDP 장비들은 네트워크 경계와 네트워크 코어에서 종합적인 보안을 통해 네트워크 상의 트래픽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기업이 능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끔 해준다는 게 주니퍼의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IDP 8200은 하이 퍼포먼스 기업들에게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의 공격을 사전에 무력화시켜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종합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처리량 10 Gbps로, 최대 8개의 10GE 또는 16개의 1GE 모듈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자체 bypass 기능을 통해 10G/1G port 에서 장애 발생시 서비스 트래픽을 우선 처리하고 스테이트풀 시그니처 및 protocol anomaly 기반의 공격 탐지/차단 온박스(on-box) 리포팅 기능을 통해 별도의 관리툴 없이도 실시간 리포트를 확인가능하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인지 기능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정확한 탐지 및 차단기능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실제 처리량, 성능, 포트 덴시티를 제공한다는 게 주니퍼의 설명.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강익춘 지사장은 "주니퍼 IDP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통해 네트워크를 공격들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 없이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기능 또한 제공한다"고 말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IDP 고객들에게 매일 시그니처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데일리 시그니처 업데이트는 효과적인 위협 및 공격 대응 태세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이다. 24시간 운영되는 주니퍼 네트웍스 보안연구소의 전담 연구원들이 기존 및 신종 위협과 취약점들에 대한 최신 방어를 제공한다.

■ 출시 시기
주니퍼 네트웍스 IDP 75, 250, 800 및 8200 장비: 2008년 4월

■ 새롭게 출시된 IDP 강화된 기능

• 종합적인 보안과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주니퍼 네트웍스 IDP 장비들은 종합적이고 사용이 간편한 인라인 방어를 통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 공격들을 네트워크에 피해가 가기 전에 신속하게 무력화시킨다. 업계에서 검증된 스테이트풀 탐지 및 방어 기술들을 사용하는 주니퍼 네트웍스 IDP 장비는 제로데이 방어를 제공하고 웜, 트로이 목마, 스파이웨어, 키로거 및 기타 악성 코드들의 네트워크 침투 또는 확산을 차단한다.

• 주니퍼 IDP 8200: 실제 처리량 10 Gbps
주니퍼 네트웍스 IDP 8200은 업계 최고 수준의 10 Gbps 실제 처리량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대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에게 이상적이다. IDP 8200은 방어선 네트워크에 구축할 수 있으며, 또한 뛰어난 처리량으로 네트워크 코어에 구축하여 기업 네트워크 내의 트래픽들을 안전하게 처리할 수도 있다. 모듈형 I/O의 유연성, 내장된 바이패스 기능, 제어 및 데이터 플레인 분리 설계의 IDP 8200은 최고 수준의 처리량과 안정성이 요구되는 네트워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 주니퍼 IDP 75, 250 및 800: 탁월한 가격대비 성능
주니퍼 네트웍스 IDP 75, 250 및 800은 소/중/대기업에서부터 세계적인 서비스사업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동급최강의 IPS 기능을 제공한다. 이 IDP 장비들은 내장된 바이패스 기능을 통해 외부 바이패스 솔루션 사용 시 발생하는 오버헤드 비용 및 리소스 필요없이 연속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보장한다. 이 새로운 IDP 장비들은 주니퍼 UAC(Unified Access Control) 및 Secure Access SSL VPN과 함께 연동되어 정교한 위협 제어를 실현한다. 업계 최강의 가격대비 성능으로 다양한 IPS 기능들을 제공함으로써 가격과 보안 양쪽 모두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한다.

향상한 관리 기능
주니퍼 네트웍스 IDP 제품들은 주니퍼 네트웍스 NSM(NetScreen-Security Manager)로 관리된다. 주니퍼 NSM은 시스템 행태에 대한 정교한 제어를 제공하는 규칙 기반 관리 솔루션이다. 모든 주니퍼 FW/VPN/IDP 장비를 관리할 수 있는 NSM은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광범위한 로깅, 맞춤화된 리포팅 및 관리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IDP 장비들은 온-박스(on-box) 리포팅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장비로 직접 로그인해서 실시간으로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