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군별 요구에 맞는 주요 측정지표에 대한 분석 가능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이 CJ홈쇼핑에서 운영중인 CJmall(www.cjmall.com)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CJ홈쇼핑은 CJmall에 실시간 웹분석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온라인 시장에서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대처한다는 방침이다.

CJ홈쇼핑은 현업에서 요구하는 CJmall만의 특화된 기능구현과 DW연동에서의 안정성을 위하여 엔터프라이즈급 구축 경험이 풍부하며 e-Business전문기업에 대응하도록 설계/개발되어진 Logger™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웹분석 솔루션 Logger™의 도입으로, CJmall e-Business의 계획-실행-측정-평가에 대한 비즈니스 사이클의 선순환 속도를 개선하는 근간을 이루며 온라인 마케팅 전반에 걸친 리뷰가 가능해 투자대비효과(ROI)에 기반을 둔 캠페인 활동을 분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획 마케팅, MD, 시스템 및 디자인, 업무에 대해 판단 가능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해 CJmall의 과학적인 e-Business 진행을 가능케 하였다.

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는 "기존의 획일화된 분석이 아닌 산업군별로 요구되는 주요 측정지표에 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대형쇼핑몰은 물론 공공기관, 대기업, 게임포탈 등 다양한 산업군에 보다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