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현 본부장, 김요섭 이사, 권태영 이사 상무로 승진

델코리아가 3명의 임원을 승진인사 했다.
대기업, 공공 등의 기업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내부영업부문을 담당하고 있던 김주현 본부장(48)을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델코리아의 창립 초기 멤버인 김상무는 국내에 델의 직판모델이 정착하고, 기업 시장에서 델의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일조했다.

또 재무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김요섭 이사(38)를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김요섭 상무는 델코리아의 CFO로 회계, 재경업무에서부터 재무전략, 투자관리, 예산관리, 성과평가에 이르는 기업전반에 걸친 기획 및 재무영역을 담당하고 있다. 2004년 델입사 전에는 라파즈 미국 워싱턴 본사에서 자금 팀장 및 딜로이트 시카고 사무소에서 수석 경영 컨설턴트를 역임했다. 김상무는 미국 인디애나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동 대학원인 켈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서울대 최고재무경영자 (CFO) 과정을 이수했으며 초빙교수로 서울대 경영대학원 Global MBA에서 강의를 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올해 본격 강화되는 미연방부문을 총괄하기 위해 관련 영업을 담당했던 권태영 이사를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권태영 상무(41)는 지난 2000년 미연방영업 담당으로 델코리아에 입사했으며, 미연방 부문 시장점유율 확대 및 델코리아가 미연방 통합구매 최우수 계약자로 선정되는 데 일조했다. 신임 권상무는 영업과 마케팅 분야 경력이 16년이 넘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