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상반기 기술/프로젝트 신입 개발자 공채 4월 18일까지 접수

국산 IT 업체의 블루칩, 티맥스소프트가 대규모 채용 공고를 연이어 발표했다. IT기업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은 이번 기회를 적극 노려봄직 하다.

티맥스소프트가 현재 모집 중인 분야는 기술/프로젝트 개발자 분야로 4월 18일 까지 접수이다.


티맥스 채용 공고 사이트 주소(http://www.tmax.co.kr/tmax/recruit/recruitInfo.do?pageSize=30&menuCode=TSRIAN&menuCode=TSRI)



티맥스소프트는 박대연 대표의 취임 이후. 제 2의 도약기를 맞아 다양한 산업 군으로 분야를 확대하는 등, 대대적인 IT 시장 총공세에 나섰다.

전체 직원 수만도, 2007년도엔 2006년 대비 약 700명이 늘어난 1,500여명 규모로 확대됐고, 이 같은 성장세는 올해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특히 티맥스소프트가 올해 중점적으로 인원을 확대하려는 분야는 R&D로, 지난 31일까지 채용 접수가 진행된 R&D 부문을 포함, 가을에 있을 모집까지 포함해 올해 약 350명을 채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올해 전 분야에 걸친 채용 예정 규모가 약 650~750명인 것을 고려했을 때,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규모다. 또한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상반기 공채 모집에서는 약 130명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는 미들웨어, 데이터베이스, 운영체제(OS) 등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며, 대대적인 인원 모집도 이 같은 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채용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찾을 수 있다.
(http://www.tmax.co.kr/tmax/recruit/recruitInfo.do?pageSize=30&menuCode=TSRIAN)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