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록관리협회 시상식 개최, ‘EMC센테라’로 대용량 아카이빙 솔루션 분야 선정


▲ EMC 센테라





한국EMC는 최근 국가기록원 산하인 사단법인 한국기록관리협회가 주관하는 '2007 기록관리 분야별 최우수기업상'에서 'EMC 센테라' 제품군으로 '대용량 아카이빙 솔루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기록관리협회는 기록관리 및 보존 산업의 발전과 우수기업 육성을 위해 올해로 2회째 이 시상제도를 실시했다.

한국EMC는 1, 2호 공인전자문서보관소 사업자인 KTNET과 LG CNS 프로젝트를 비롯, 행정자치부 주민등록표 데이터베이스 구축 사업, 대법원 등기, 호적 및 판례 정보 전환 사업 등 정부/공공 기록 관리 사업뿐만 아니라 금융권, 통신사, 의료기관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전자문서 관리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이번 수상은 국내 아카이빙 분야에서 최다 고객사를 확보한 한국EMC의 탁월한 기술력과 리더십을 입증하는 상징적인 성과로 의미가 깊다"며, "고객들과 시장의 변화하는 수요에 부합하는 보안 기능,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한 제품군으로 디지털 문서의 저장 및 관리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