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 1000, SSL 500 2종 출시,지점과 모바일 사용자 레벨의 보안 강화

방화벽 및 UTM 솔루션 전문업체인 워치가드 코리아 (지사장: 정종우)는 지점과 모바일 사용자가 기업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연결하도록 하는 새로운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SSL VPN 전용 장비인 SSL 1000과 SSL 500으로, 모바일 기기와 플랫폼 지원, 센터 및 엔드 포인트 보안 지원, 다양한 인증 옵션 제공 등을 특징으로 한다.

워치가드의 SSL1000과 SSL500은 웹 브라우저 혹은 씬 클라이언트를 활용해 안전한 원격 액세스를 수행하도록 해준다. 엔드 포인트 무결성 체크,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컨트롤, 비인증 사용자가 기업 네트워크에 접속하지 못하도록 하는 세션 클린업, 네트워크 업타임을 극대화하는 HA 클러스터링 등의 고급 기능 등을 제공한다.

워치가드 정종우 지사장은 "업무에 이동성이 추가되면서 생산성이 향상되고 있지만, 네트워크 사용자의 신원관리와 안전한 데이터 보호 등 관리 문제가 부각되고 있다"고 전제하고 "워치가드의 SSL VPN 전용장비는 지점이나 모바일 사용자가 안전하게 기업의 주요 데이터에 액세스하도록 해주며, 첨단의 기능을 추가 비용 없이 한꺼번에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SSL 1000과 SSL 500은 워치가드 UTM 제품과 함께 사용하거나, 이기종이 혼합된 네트워크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워치가드는 SSL VPN 전용장비의 경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고객 중 새롭게 VPN을 구축하거나 기존 IPSec VPN을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