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제조업 등 산업별 맞춤형 솔루션 패키지…티베로, 시스마스터 등 전략 제품군 판매 확대
티맥스소프트가 28일 대치동 본사에서 지방 총판업체 4사 관계자들과 2008년 채널 사업 계약 및 사업계획 워크샵을 가졌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티맥스소프트와 지방 총판업체들은 전년 대비 30% 증가한 46억원을 올해 매출 목표로 설정했다. 또한, 공공, 제조업 등 산업별로 맞춤형 솔루션 패키지를 통해, DBMS 솔루션 티베로(Tibero), APM 솔루션 시스마스터(Tmax SysMaster) 등 전략 제품군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 및 협력사를 위한 맞춤형 세미나를 확대 실시하기로 하고, 제품 인센티브, 리셀러 체계 구축, 우수 채널 포상 등 다양한 채널 지원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는 2004년부터 지방 고객들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과 영업 활성화를 위해 대전.충청 지역 (주)아이에스엔, 대구.경북 오픈정보기술(주), 부산.경남 (주)티아이에스에스, 광주.호남.제주 (주)유풍정보기술 등 4대 지방 권역별로 1개사씩 지방 총판업체 체제를 운영해 오고 있다.
전략마케팅본부장 이강만 상무는 "지방 고객들에게 더 우수한 제품과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채널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본사 차원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전략 제품의 확산 및 신규 고객사 확보를 위해 영업.마케팅 지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정아 기자
sja@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