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스마트 쇼핑을 이끄는 개인용 쇼핑 시스템 출시

차세대 스마트 쇼핑을 이끌 개인용 쇼핑 시스템이 출시돼 화제다.

모토로라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사업부는 최근 3세대 리테일 솔루션 MC17 개인용 쇼핑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고객들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계산처리는 물론 상품위치, 가격, 행사제품 확인과 제품 검색을 신속히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매장 점원들이 재고 관리, 가격 확인, 상품 진열 등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있는 기능과 함께, 매장 방문 고객에게 MC17을 제공한 후 고객의 정보 및 구매선호도를 반영한 쿠폰 또는 행사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일대일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MC17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CE5.0 운용 체계를 기반으로, 고객 및 매장 관리자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넓은 컬러 LCD창과 심플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MC17은 모토로라의 강력한 포켓브라우저 (PocketBrowser)가 지원돼 개발자들이 복잡한 코딩이나 CE 프로그래밍 전문가 없이 바코드 스캐닝, 모바일 프린팅 등 엔터프라이즈 기능과 통합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설계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토로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사업부의 김경석 상무는 "MC17은 새로운 쇼핑 방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차세대 모바일 쇼핑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구매 정보를 제공하고 매장업자들은 타깃 대상을 위한 프로모션 전략 등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