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 통해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지니언스가 디딤356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좌)와 장민호 디딤365 대표

[아이티데일리]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활발해 지고 있는 상황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지니언스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디딤365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접목한다. 클라우드가 필요하지만 비용효율성과 보안 이슈로 도입을 주저하는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디딤365는 SMB기업을 대상으로 월 과금 형태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SECaaS)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니언스는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 서비스인 ‘클라우드 NAC’에 디딤 365의 클라우드 노하우를 적용해,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필두로 지니언스 NAC의 솔루션과 연계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비즈니스, EDR 솔루션을 통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영역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디딤365와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체계적이고 일관적이며 중단 없이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보호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