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팔로알토네트웍스 차세대 방화벽 조달 등록 완료
전국 161개 보안 전문협력 기업과 연계해 신속한 기술지원 역량 확보

[아이티데일리]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대표 이희만)가 정보보안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 비전테크(대표 이승우)와 공공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공공 조달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방화벽장치’ 다수공급계약물품으로 신규 등록된 팔로알토네트웍스의 ‘PA-3220’과 ‘PA-850’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레이어까지 상시적으로 들여다봄으로써 송수신되는 전체 트래픽을 제어하고,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인 인증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디바이스 위치와 상관없이 사용자 또는 조직 별로 보안정책을 부여함으로써 원격근무 또는 무선네트워크 업무 환경에서 사이버 침해 및 위협을 차단할 수 있다.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가 정보보안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 비전테크와 공공총판 계약을 지난 17일 체결했다. 사진은 이승우 비전테크 대표(좌)와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가 정보보안 및 클라우드 전문 기업 비전테크와 공공총판 계약을 지난 17일 체결했다. 사진은 이승우 비전테크 대표(좌)와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

비전테크는 지난 15년동안 보안분야에 특화된 기업으로 국내 보안 제조사 10여개사의 20여개 제품들을 조달 등록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담해, 다수의 제품들을 조달판매 1위로 올리는 등 조달 프로세스와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비전테크는 전국 161여 개의 보안 전문 파트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팔로알토네트웍스 차별화된 방화벽 제품이 공공 부문에 널리 활용될 수 있도록 보급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승우 비전테크 대표는 “기존 협력 관계에 있는 지역별 조달 파트너사와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간의 공고한 비즈니스 협력 관계를 정립하고, 추가적으로 지역별 보안사업에 역량이 있는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함으로써 사업 역량을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 요청 시에 2시간 내 응답과 4시간 내 도착, 8시간 내 문제 해결이라는 공공기관 기술지원 정책을 충족하고, 실제 도입을 위한 가격 면에서도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와 긴밀한 협의 하에 공공기관의 눈높이에 맞도록 책정하도록 조율해, 그간 외산 보안제품이 정부조달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부분을 해결하게 돼, 국내 최고의 공공 조달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국내 방화벽 수요기관인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의 특성상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한 제품 판매는 필수였으며, 공공조달 업무성과가 탁월한 비전테크와 함께 사업 협력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