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진행

[아이티데일리] 정보보안·네트워크 전문기업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은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의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3월 31일까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 유플렉스(U-PLEX) 메인 위치에서 운영되며,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타거스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타거스 팝업스토어

아이티로그인은 봄 시즌과 신학기를 맞이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 오픈을 추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최근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팁 바르지 마요’에 협찬한 타거스의 제품을 포함해 ▲재생 프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진 ‘사이프레스(Cypress)’ 시리즈 ▲‘뉴포트(Newport)’ 콜렉션 ▲비즈니스에 맞춘 ‘모바일(Mobile) VIP’ 시리즈 ▲ 레저활동에 특화된 ‘워크앤플레이(Work + Play) 스포츠 백팩’ 시리즈다.

아이티로그인은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타거스 로고가 인쇄돼 있는 텀블러를,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타거스의 뉴 컬렉션 어반(Urban) 백팩을 구매하면 타거스 13인치 시티라이트 슬리브(선착순 100명 한정)를, 사이프레스 백팩 구매 시에는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학생을 대상으로 정상 가격 대비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SNS를 활용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의 인지도 확대와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다각도로 고민했고,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갈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타거스에 대해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고,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판로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타거스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끊임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