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개 직무 신입 및 경력직 모집…내달 13일까지 서류접수

코난테크놀로지가 내달 13일까지 2021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코난테크놀로지(대표 김영섬)는 2021년 하반기 각 부문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난테크놀로지는 지난 1999년 설립 이후 20여년 간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기술력과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고도화로 융합 AI테크기업으로 발돋움하는 동시에 우수 인재 확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AI 솔루션을 주력으로 이미 지난해 연 매출을 상회하는 좋은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2021 하반기 공채 모집은 부문과 인원 모두 지난해 하반기 공채 대비 확대됐다. 기업의 고용 창출이라는 사회적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응답하고자 채용 규모를 늘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모집 직군은 ▲영업 ▲개발 ▲CS ▲PM ▲분석 등으로 구분되며, ▲기술 영업 ▲빅데이터 영업 ▲음성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솔루션 개발 ▲유지보수 엔지니어 등 17개 직무에 해당된다. 지원 자격은 신입부터 경력까지 부문별로 상이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와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별 코딩테스트 또는 과제가 추가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13일까지다.

김두성 코난테크놀로지 인사팀장은 “SW기업의 가장 큰 경쟁력이 곧 인재확보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나라의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인재 충원에 나설 계획”이라며, “하반기 공채에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