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잉크젯 기술 및 연속 급지 기술 결합…개인 맞춤형 인쇄 작업 최적화

[아이티데일리]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상업 인쇄 시장을 겨냥한 잉크젯 프로덕션 프린터 ‘TAS칼파 프로(Kalfa Pro) 15000c’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교세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상업 인쇄 시장에 진출하며 사업 분야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교세라가 출시한 ‘TAS칼파 프로 15000c’

‘TAS칼파 프로 15000c’는 고속 잉크젯 프로덕션 프린터로, 생산성과 인쇄 품질을 높였고, 가격도 저렴해 B2B 인쇄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다.

교세라 고유의 잉크젯 기술이 적용된 ‘TAS칼파 프로 15000c’는 안정적인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프린트 헤드는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인쇄하는 라인형 잉크젯 헤드를 탑재했다. 또한 프린트 헤드에 내장된 프린트 헤드 유지 관리 시스템은 클리닝액을 사용해 헤드 표면의 잉크 오염을 제거하고, 캡핑 시스템을 통해 잉크 건조를 방지한다.

아울러, 효율적인 연속 인쇄도 지원한다. 본 제품은 A4 용지 기준 150ppm의 고속 출력 성능을 기반으로 시간당 최대 9,000매의 연속 출력을 지원하며, 월 100만 매의 출력을 가능하게 하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또한 진공 급지 기반의 안정적인 용지 이송 시스템, 용지 양면의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하는 센서 기술 등이 내장돼 연속 출력물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TAS칼파 프로 15000c’는 폭넓은 내장 옵션과 결합돼 사용자 요구에 적합한 맞춤형 시스템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기본으로 장착된 내장 컨트롤러에 ‘EFI Fiery 시스템’ 옵션 프린트 서버를 장착할 경우, 효율적인 인쇄 작업 관리를 할 수 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측은 “‘TAS칼파 프로 15000c’는 교세라가 오랜 시간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상업 인쇄 부문에 도입해 개발한 혁신적인 모멘텀을 지닌 제품”이라며,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고객이 비즈니스 환경에서 높은 경쟁력과 수익성을 갖출 수 있도록 폭넓은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