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8일 ‘데이터 라벨링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 2021’ 웨비나 개최

[아이티데일리] 슈퍼브에이아이(대표 김현수)는 ‘데이터 라벨링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 2021’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들의 AI 학습용 데이터 구축과 데이터 라벨링 프로젝트 수행 역량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고품질 AI 학습용 데이터를 구축/관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라는 부제로 운영된다. ▲2021 공공부문 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에 대한 이해 ▲고품질 데이터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구축 및 사업 구성 전략 ▲데이터 품질 관리, 프로젝트 생산성 관리를 위해 놓치지 않아야 할 3가지 포인트 ▲고품질 데이터 구축 프로젝트 케이스 스터디 등 총 4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8일부터 비대면 웨비나 형식으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4일까지 가능하다.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발표자와 청중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또한 프로그램 참여 기업들은 약 500만 원 상당의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 ‘스위트’ 3개월 무료 사용권을 비롯해, 슈퍼브에이아이의 고품질 데이터 구축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매뉴얼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교육 및 사업화 컨설팅 또한 제공한다.

김현수 슈퍼브에이아이 대표는 “AI 학습용 데이터 구축 사업 규모가 커짐에 따라 프로젝트 운영 및 데이터 품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례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뛰어난 생산성과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스위트’를 무상으로 체험해보고 다양한 업무 노하우도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슈퍼브에이아이가 ‘데이터 라벨링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 2021’을 진행한다.
슈퍼브에이아이가 ‘데이터 라벨링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 2021’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