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큐브 형태로 독립적인 사내 문화 및 축적된 솔루션‧서비스 기술력 강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신규 CI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신규 CI

[아이티데일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9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새로운 CI에 대해 IT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고 글로벌 SW 기업으로 뻗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기존 로고의 틀을 유지하면서 9개 블록의 큐브 형태로 지난 20여 년간 선보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형상화했으며, 작은 사각형을 통해 회사 내 개별 사업본부들이 자율성과 독립성을 지니고 있다는 특징을 표현했다. 또한 사각형 사이의 연결선은 개별 사업본부 간의 의사소통과 협력을 보여주며, 이를 통한 시너지로 각 본부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표현했다.

또한 클래식 블루 색상은 IT 기술력에 대한 신뢰도와 고객과의 믿음을 뜻하며,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가 지닌 무한한 성장 가능성과 유연한 기술력을 드러냈다는 설명이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어느 산업 분야든 SW를 접목해 IT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취지로 2006년부터 개별 사업 본부제로 운영하고 있다”며, “아이온커뮤니케션즈는 비즈니스 플랫폼 그 자체이며, 이를 기반으로 각 사업본부가 성장해 새로운 솔루션과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