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솔루션 및 협업메신저에 이어 근로시간관리솔루션까지 사업영역 확대

▲ 지란지교소프트가 ‘오피스밸런스’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개정에 최적화된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OfficeBalanc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업무 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 아래 선보이는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사업장 규모별,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도입 전후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해 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오피스밸런스’의 대표 기능으로는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제공 ▲PC OFF ▲PC/모바일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 있다.

‘오피스밸런스’는 ▲유연근무제 맞춤 근로환경 제공 ▲근태관리 자동화 ▲도입 전후 노무사 컨설팅 무상 제공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자료 활용 등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밸런스’ 출시로 기존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협업용 ‘오피스메신저’에 이어 근로시간관리 서비스까지 오피스웨어 라인업에 추가했다”며, “26년간 쌓은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로 타사 대비 안정적인 PC OFF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전문 기술력과 검증된 신뢰도, 차별화된 고객 지원으로 인사 혁신을 원하는 기업들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구축형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희망 기업에 오피스밸런스 20% 가격 할인,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의 무상 컨설팅 지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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