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프시스템, 리더 워크숍 개최
‘소통과 혁신’으로 조직 변화의 새로운 방향 제시
[아이티데일리] 디지털 전환(DX)과 인공지능 전환(AX)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공공기관 ERP 전문기업 씨앤에프시스템(대표 박정수)이 리더십 혁신을 통해 조직 역량 재정비에 나섰다. 씨앤에프시스템은 지난 11월 7일일 ‘2025 리더 워크숍’을 개최하고 ‘변화와 소통 그리고 혁신’ 이라는 주제로 ALL#(올샵) ERP 운영 전략과 리더십 강화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25년 주요 성과를 되짚고, 2026년 핵심 추진 과제와 사업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ERP 고도화 전략, 고객 서비스 혁신, 내부 협업체계 개선 등 내·외부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기 위한 실행 방안을 집중적으로 다루었다.
팀별 토의와 리더십 세션을 통해 부서 간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으며, 각 리더들은 현장에서 실천 가능한 ‘혁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조직문화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씨앤에프시스템의 ALL#(올샵) ERP는 공공기관의 행정 업무를 보다 체계적이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국산 공공기관 ERP 솔루션이다. 최근 국가 데이터 관리(DQ) 인증을 획득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디지털혁신제품에 최종 선정되며 기술 혁신성과 공공기관 운영 적합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GS인증 1등급, 클라우드서비스보안인증(CSAP) 표준등급, K-PaaS 호환성 인증, ISO 9001, ISO 27001 등 다수의 관련 인증을 확보하며, 공공기관의 실무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ERP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정수 씨앤에프시스템 대표는 “조직의 변화를 이끄는 중심에는 리더가 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각 부서의 리더들이 회사의 중장기 비전을 명확히 공유하고, 실행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하며 리더들을 독려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가한 씨앤에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리더 워크숍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리더들이 먼저 소통하고 혁신을 실천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부서간 유기적인 협력으로 조직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씨앤에프시스템은 향후에도 정기적인 리더십 교육을 비롯하여 조직문화 프로그램을 확대해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