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원, 2025 조달 파트너 워크숍 성황리 마무리

시큐아이와 공동 개최…80개 기업서 150여 명 참석

2025-11-10     김호준 기자
시스원이 지난 10월 28~29일 소노벨 천안에서 ‘2025 시스원 조달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시스원)

[아이티데일리] 시스템 통합(SI)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원(대표 서일종, 이상훈)은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충남 천안 소노벨천안리조트에서 ‘2025 시스원 조달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조달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25년도 시장 전략을 소개하고자 시스원과 시큐아이가 공동 개최했다. 80여 개 기업에서 15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이들 간 네트워크 강화와 더불어 신규 제품, 영업 정책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스원 2025년 조달 성과 및 프로모션 전략 발표 △시큐아이 신제품(BLUEMAX NGF PRO, TARP) 소개 및 세일즈 교육 △아란타 ‘위즈헬퍼원’ 성공 사례 공유 △시스원 자체 솔루션(AiWACS, CSeye) 소개 △파낙토스 뇌건강 솔루션 ‘뉴로하모니’ 시연 등이 진행됐다.

시스원은 조달 시장 내에서의 공동 영업, 기술 지원, 마케팅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도모했다. 또 네트워킹 세션으로 기업 간 정보 교류와 협력 방안을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시스원은 그간 조달 사업에 있어 공공기관과 공기업을 대상으로 ICT·보안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 왔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파트너사와의 협업 네트워크를 공고히 함으로써 향후 조달 시장 확대와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시스원 김영주 부사장은 “조달 시장에서의 성장은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 모델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