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그룹사 공동 프로모션 진행
‘국가대표 AI 정예 팀’ 선정 기념…대국민 AI 경험 확장 지원
[아이티데일리]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대국민 AI 경험 확장을 위해 그룹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에이드가 ‘국가대표 AI 정예 팀’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를 활용해 ‘국민 AI 체험단’을 모집하고 AI 알툴즈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알툴즈 내 AI 기능을 활용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AI 검색엔진 서비스 앨런(Alan)의 프로 플랜 1개월 무료 체험, AI 휴먼 영상 생성 및 AI 더빙 서비스 페르소에이아이(PERSO.ai) 프로 버전 50% 할인 등도 이어진다.
이스트에이드는 개방형 AI 포털 줌(zum)에서 모바일 앱 설치 및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이웨어 커머스인 라운즈(ROUNZ)는 AI 가상 피팅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 등 주요 보안 제품군을 기업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편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에이드는 국가대표 AI 컨소시엄 내에서 K-엑사원 고도화와 전 국민 AX 라이프사이클 생태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국가대표 AI 정예 팀 선정은 기술적 성과를 넘어 국민 모두가 AI 혁신의 혜택을 공유하자는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이스트소프트 그룹은 생활 속에서 AI가 더 가까워지고 그 혜택을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경험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