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컨설팅, ‘먼데이닷컴 이볼브 서밋 한국’ 참여
실무자 대상 실전 협업 및 스마트 워크 실천 등 전략 인사이트 공유
[아이티데일리] 오픈소스컨설팅(대표 장용훈)은 ‘먼데이닷컴 이볼브 서밋 한국(evolve summit Korea)’에 공식 파트너(Certified Partner) 자격으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픈소스컨설팅은 먼데이닷컴 행사에 참여해 워크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대기업·중견기업 IT 담당자와 협업 솔루션 실무자를 대상으로 최신 기능과 주요 도입 사례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조직 내 협업 문화 혁신 방안 △영업·CS·프로젝트 전 과정 자동화 모델 △CRM 및 개발 관리 기능 실전 적용 사례 등 실무 중심의 인사이트가 공유됐다. 기업 규모에 맞는 워크매니지먼트 적용 방안과 자동화·AI 기반 협업 시나리오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실시간 데모를 통한 먼데이닷컴의 구성 유연성과 맞춤형 워크플로우 구축사례도 소개됐다.
오픈소스컨설팅은 먼데이닷컴의 공식 파트너 자격으로 솔루션을 활용한 스마트워크 구축 전략을 제안하고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먼데이닷컴 개빈 왓슨 아태 산업 총괄은 “이번 이볼브 서밋에서 한국 시장의 빠른 디지털 전환 흐름 속 협업과 업무 운영 방식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실제 산업 현장의 요구를 반영한 워크매니지먼트 사례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기업들이 변화에 대한 명확한 방향성과 실천 전략을 얻어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픈소스컨설팅 한진규 부사장은 “AI 전환으로 기업의 스마트 워크 환경 구축과 조직별 협업 구조의 디지털 전환과 AI 업무 자동화 수요가 늘고 있다”며 “먼데이닷컴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의 협업 환경 구축과 프로젝트 관리, 성과 측정 등 워크매니지먼트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