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앤드, ‘2025 파트너 데이’ 성황리 개최
내달 출시 앞둔 ‘시큐어키’ 소개 및 향후 사업 전략 공유
[아이티데일리] 통합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IAM) 전문 기업 넷앤드(대표 신호철)는 지난 29일 주요 파트너사 대표 및 영업 담당자를 초청해 ‘2025 넷앤드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에 따른 향후 사업 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사와의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넷앤드는 이날 행사에서 6월 정식 출시를 앞둔 SSH CA 키 관리 솔루션 ‘시큐어키(SecureKey)’를 소개하고, 해당 제품에 대한 영업 마케팅 전략과 파트너사와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시큐어키는 SSH CA 서명 기술을 적용해 기존 공개키 기반 인증 방식의 관리 및 보안 취약점을 보완한 키 관리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 SSH 키를 서버에 일일이 등록할 필요가 없어 클라우드나 컨테이너 등 동적 인프라 환경에 최적화됐다.
넷앤드 측은 최근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및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고객 문의가 늘고 있는 만큼 시큐어 키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영업 경쟁력 확보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함께 넷앤드는 자사의 핵심 솔루션인 하이웨어(HIWARE)의 기술 고도화에 따른 다양한 지원 방안도 발표했다. 하이웨어는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액티브 디렉토리 등 주요 인프라 장비에 대한 접근제어와 계정관리를 통합 제공하는 IAM 솔루션이다.
넷앤드는 파트너사들이 변화하는 IT 인프라 환경과 보안 이슈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시큐어키를 비롯한 신제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또 파트너사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기존 솔루션에 대한 기능 개선과 기술 지원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넷앤드 신호철 대표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회사의 미래 성장 전략을 파트너들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파트너사와의 협력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영업 노하우, 기술 지원, 공동 마케팅 등 지원을 제공하며,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