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 퍼스트몰과 클릭엔 서비스에 ‘토스페이’ 연동
생체인증 및 비밀번호 입력 등 방식으로 결제 지원
[아이티데일리] 가비아CNS(대표 공경원)는 자사 쇼핑몰 솔루션 ‘퍼스트몰’과 ‘클릭엔’에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를 연동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가비아 쇼핑몰 이용자는 인기 결제 서비스인 토스페이를 통해 쉽고 빠르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토스페이는 생체 인증 및 비밀번호 입력 등 간편한 방식으로 결제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복잡한 절차 없이 고객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토스의 쿠폰 광고를 활용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여 쇼핑몰 운영자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제공한다.
가비아CNS는 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토스페이는 해당 포인트 적립 비용으로 최대 3천만 원을 지원하며, 이는 가비아 쇼핑몰과 연동된 가맹점에 제공된다. 단, 해당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토스페이 연동을 통해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겟팅 광고 운영이 가능해지고, 토스페이 유입 트래픽이 가비아 쇼핑몰로 직접 연결되어 신규 고객 유입 증가도 기대된다.
가비아CNS 이동철 서비스사업팀 실장은 “토스페이 연동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지속적으로 연동·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비아CNS는 커머스 환경에 특화된 전문기업으로, 온라인 쇼핑몰 구축부터 운영, 마케팅까지 전방위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소형 기업은 물론 대기업 맞춤형 쇼핑몰 제작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지원하며, 종합 온라인 광고 대행사로서 커머스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드 캠페인, 타겟 맞춤형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