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랩-유니포스트, ‘서비스 연동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전자결제, 휴가·출퇴근 관리, 근로계약 등 서비스 6개월 무상 제공
2025-04-03 권영석 기자
[아이티데일리] 토스랩(대표 김대현)은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와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토스랩의 협업툴 잔디는 지난해 유니포스트와 기업용 협업 서비스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협력을 진행해 왔다. 양사는 작년에 첫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약 300건의 서비스 연동을 진행했다.
잔디는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협업 공간, 화상회의, 문서관리 등 협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신속한 업무 소통과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올해는 전자결재 메뉴를 내재화해 사용자에게 결제 알림, 전자결제, 휴가 신청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유니포스트의 전자결재, 휴가/출퇴근 관리, 근로계약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6월 30일까지 잔디의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유니포스트 김계원 대표는 “유니포스트와 잔디의 서비스 협력이 더욱 견고해졌다”며 “잔디의 ‘앱’ 영역에 노출되는 최초의 파트너로서 잔디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토스랩의 김대현 대표는 “2년 연속 진행하는 이번 협력을 통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반 B2B 서비스 제공자 간 시너지를 다시 한번 입증해 보이겠다”며 “전자결재와 같이 기업에 필요한 업무 도구를 전문 기업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