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게이트, 인성디지탈과 SSL VPN 단독 총판 계약
전국 영업망 통해 공급…IoT 시장 공략 박차
2025-03-20 김호준 기자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보안 전문업체 엑스게이트(대표 주갑수)는 인성디지탈과 SSL VPN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열린 체결식에는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과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SSL VPN 단독 총판 협약을 통해 ‘엑스게이트 SSL VPN(AXGATE SSL VPN)’을 인성디지탈 영업망을 통해 단독 공급한다. 해당 제품은 공공, 지자체, 국방, 금융 등 조달 시장을 제외한 전 분야에 납품된다.
엑스게이트 측은 이번 총판 계약으로 자사 SSL VPN 제품이 급변하는 사물인터넷 환경에서 원격·비대면 업무에서도 내부 자산을 안전히 보호하는 데 기여할 것을 기대했다.
엑스게이트 김태화 부사장은 “SSL VPN은 엑스게이트가 전담 부서를 구축할 만큼 최근까지 역량을 집중하는 대표 솔루션”이라며 “높은 보안성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대규모 국책 사업에서 이미 검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는 “보안 솔루션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만큼 인성디지탈의 보안 사업 비중도 꾸준히 확대될 것”이라며 “엑스게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