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용 무선 충전 시스템 ‘파워플레이 2’ 출시

간편한 연결 방식으로 완전한 무선 게이밍 경험 지원

2025-03-11     권영석 기자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게이밍 마우스를 위한 무선 충전 시스템 ‘파워플레이 2(POWERPLAY 2)’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워플레이 2는 배터리 걱정 없이 게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충전 솔루션이다. 슬림한 디자인과 간편한 연결 방식을 통해 마우스 동작 여부와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충전을 진행할 수 있는 무선 충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파워플레이 2’ 게이밍 마우스용 무선 충전 시스템

로지텍은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배터리 부족 불안 해소를 통한 게이밍 몰입 지원을 꼽았다. 파워플레이 2와 호환되는 ‘로지텍 G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면 게임을 즐기는 동안에도 지속적으로 충전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간편한 설치도 장점이다. 파워플레이 2를 PC에 연결한 후 제품에 동봉된 코인을 마우스에 삽입하면 복잡한 설정 없이 즉각 사용 가능하다.

로지텍의 최신 게이밍 마우스인 ‘PRO X SUPERLIGHT 2 DEX’를 포함, 11종 이상의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호환된다. 향후 더 많은 호환 모델이 추가될 예정으로, 로지텍은 게이머들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완벽히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신제품은 3.5mm의 두께와 가로 344mm, 세로 284mm의 사이즈로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전작 대비 충전 범위를 15% 확장 지원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완벽한 무선의 자유를 추구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미래형 무선 충전 시스템인 파워플레이 2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특히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무선 환경을 구축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배터리 걱정 없이 최고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