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CNS, ‘이븐한 커머스 대축제’ 진행
[아이티데일리] 커머스 전문 기업 가비아CNS(대표 공경원)가 올해 연말까지 할인 쿠폰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븐한 커머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자사몰 제작 솔루션 ‘퍼스트몰’ △홈페이지·쇼핑몰 제작 빌더 ‘클릭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이셀러스’ △광고 자동입찰 솔루션 ‘다이애드’ 등 가비아CNS의 주요 서비스가 참여한다.
퍼스트몰은 신규몰 개설 시 사용 가능한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퍼스트몰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관리 환경을 체험해보고 싶었던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기존 고객에게는 서비스 연장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클릭엔은 첫 유료 결제 또는 서비스 연장 시 사용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클릭엔은 고객이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웹빌더로, 쇼핑몰 제작이 처음이거나 개인이 제작을 희망하는 경우 적합하다.
가비아CNS 관계자는 “클릭엔으로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을 시작한 후, 기업 성장에 따라 맞춤형 기능이 필요하다면 퍼스트몰로 전환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셀러스는 신규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기존 고객에게는 연장 시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셀러스는 자사몰 대신 다양한 오픈마켓에 상품을 판매하려는 셀러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으로, 다수의 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을 통합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다이애드는 원하는 설정에 따라 광고 입찰가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광고 자동입찰 솔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결제를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이용 기간을 2배로 연장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 내 상품 노출 순위를 확인하고 경쟁사의 최저가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가비아CNS 기프트 팩이 제공된다.
가비아CNS 관계자는 “이번 연말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축제”라며, “온라인 진출을 준비 중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비아CNS의 우수한 솔루션을 경험하고,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