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앤드, 소외 이웃 돕기 위한 ‘2024 파트너 초청 자선골프행사’ 성료

넷앤드 임직원 및 파트너사 대표 28명 참가, 어려웃 이웃에 기부금 전달 예정

2024-10-29     정종길 기자

[아이티데일리] 통합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넷앤드는 ‘제2회 넷앤드 파트너스 초청 자선 골프행사(2024 NETAND Charity Open With Partners)’를 지난 23일 경기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넷앤드가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동시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행사는 수익금 전액을 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한다. 지난해에는 아동 보육원 신애원에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넷앤드 신호철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와 파트너사 대표 28명이 참가해 친목과 기부의 의미를 담은 라운딩을 즐겼으며, 기부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10월 23일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린 ‘제2회 넷앤드 파트너스 초청 자선 골프행사’ 기념사진

넷앤드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대해 “파트너사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뜻깊은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ESG 경영이 글로벌 화두로 떠오른 만큼, 국내 보안 솔루션의 선도 기업으로서 보안 기업으로서 기술적 우수성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행사를 개최한 넷앤드는 시스템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솔루션 기업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가며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DB 접근통제 및 계정관리 솔루션과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으로 시장의 수요를 적극 공략하며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내년 초에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SSH CA 키 관리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순수 국내 기술로 SSH CA 인증서를 생성하고 자동 배포하며, SSH CA 서명키를 사용한 장비 접근 제안으로 인증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