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코리아, 11월 ‘퀄컴 인 유어 라이프’ 개최
AI, 오토모티브, XR, IoT 등 퀄컴 기술 적용된 다양한 IT 기기 체험 지원
[아이티데일리] 퀄컴코리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퀄컴 인 유어 라이프(Qualcomm In Your Life)’를 오는 11월에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는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가 퀄컴 기술을 체험하고 퀄컴의 기술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11월 15일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퀄컴 본사 권오형 수석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게스트와 함께 연사로 참여해 인공지능(AI), 5G, 사물인터넷(IoT) 등에 대한 퀄컴의 다양한 기술과 미래 전망을 공유한다.
또한 퀄컴의 전문가들이 직접 전하는 최신 기술 소개 세션과 함께 데모 부스도 마련돼 온디바이스 AI, 확장현실(XR), 오토모티브, 게이밍, 로보틱스 등 퀄컴의 기술이 적용된 여러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퀄컴 인 유어 라이프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스냅드래곤 팬이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퀄컴은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통을 늘려가고 있다.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는 퀄컴이 운영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로, 스냅드래곤 기술에 관심 있는 팬들이 모여 최신 뉴스, 독점 정보, 이벤트 등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매월 사진 참여형 ‘샷 온 스냅드래곤 챌린지’를 비롯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에서 활발히 활동해 온 국내 스냅드래곤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밋업’도 개최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영상 참여형 이벤트인 ‘스냅드래곤 킥업 챌린지’를 통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