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 포인트 더 주는 ‘포인트 스탬프’ 혜택 추가
특정 회차마다 랜덤 포인트 지급…한 달 최대 50회 가능
2024-06-14 김호준 기자
[아이티데일리]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는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 시 기존의 ‘포인트 뽑기’ 혜택에 ‘포인트 스탬프’를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포인트 스탬프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QR결제나 삼성페이 등 현장결제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된다.
스탬프를 찍어 3회, 5회, 10회, 20회 등 혜택 지급 회차에 도달하면 제공되는 혜택 스탬프 버튼을 클릭할 수 있다. 회차별로 최대 3천 원에서 최대 2만 원까지의 랜덤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포인트 스탬프는 한 달에 최대 50회까지 찍을 수 있다.
사용자는 네이버페이 앱을 활용해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를 이용한다면, 결제 한 번에 최대 4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뽑기 1회에, 페이 앱 이용 및 포인트・머니 결제에 따라 각각 포인트 뽑기가 1회씩 추가된다. 여기에 포인트 스탬프 혜택이 추가되어, 최대 4개의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의 우형규 리더는 “포인트 뽑기는 모든 현장결제 수단에 대해 제공되며, 특히 연동된 신용카드의 혜택에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이번 ‘포인트 스탬프’는 포인트·머니로 현장결제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도입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