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디소프트,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지정
보안컨설팅 사업은 물론 보안SI, 보안관제 등으로 사업분야 대폭 확대
2023-10-27 김호 기자
[아이티데일리] 티앤디소프트(대표 최성묵)가 최근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지정됐다.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 취약점 분석, 평가 업무, 보호대책 수립 업무 수행 등 수준 높은 정보보호 컨설팅 수행능력과 기업의 보안성을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정한다.
티앤디소프트는 회사 창립 후 지난 10여 년간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정보보호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꾸준히 성장해온 기업으로 독자적인 컨설팅 방법론을 기반으로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구축해왔으며 보안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갖고 있는 최고 수준의 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티앤디소프트는 이번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지정을 계기로 정부기관, 공공, 금융 등 기반시설 정보보호 컨설팅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보안SI, 보안솔루션 개발, 보안관제 등 사업분야를 크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티앤디소프트의 최성묵 대표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사이버보안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정부에서 요구하는 정보보호 컴플라이언스의 수준도 높아지고 있다”며 “티앤디소프트는 이번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 지정을 계기로 고객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