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2종 출시

소비자 심리 반영한 화이트 컬러로 인테리어 가치 제고

2022-08-08     이다은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는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DCP-T426W △DCP-T226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더 화이트 에디션은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2종의 색상을 화이트 컬러로 변경,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우러지도록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구매 결정 요인으로 디자인적 가치가 떠오르면서 프린터도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해 브라더코리아는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의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컬러 화이트를 입혀 디자인 감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더 화이트 에디션은 프린트헤드의 소재를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미사용시에는 노즐이 막히지 않도록 자동 관리해주는 셀프클리닝 기능을 탑재했다. 모바일은 물론 외부에서도 이메일을 통해 원격으로 출력할 수 있도록 하는 ‘이메일 다이렉트 프린팅’ 기능까지 갖춰 활용 폭을 넓혔다.

브라더코리아 최정규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의 기능성과 효율성에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어느 장소든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 요소를 고려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