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기업 맞춤형 복지 솔루션 웹사이트 전면 개편
페이코 식권, 복지 포인트, 상품권 등 복지 기능 통합 제공
[아이티데일리] NHN페이코는 기업 복지 솔루션 브랜드 ‘페이코 비즈 플러스(PAYCO BIZ+)’의 경쟁력 제고와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브랜드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식권’, ‘페이코 복지 포인트’, ‘페이코 상품권’ 등을 포함한 기업 맞춤형 복지 솔루션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페이코 복지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은 수요에 맞춰 서비스를 유연하게 변경 및 확장할 수 있고, 임직원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복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NHN페이코는 서비스 경쟁력 향상과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합 개편했다. 새로운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사에서 요구하는 식권, 복지 포인트, 상품권 등의 복지 기능을 하나의 페이지로 통합해 제공하고, 솔루션 도입 시 기업과 임직원들이 누릴 수 있는 복지 혜택 및 효과를 직관적인 이미지로 제공한다. 모바일 버전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모바일 식권 서비스 ‘페이코 식권’은 오프라인 가맹점은 물론 재택 근무 시 배달 앱, 반찬 쇼핑몰 등 온라인 가맹점 사용까지 가능해 넷마블, 엔씨소프트, 두산그룹, 한국은행 등 다양한 기업들로 고객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페이코 복지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페이코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최근 넥슨과 고려아연 등이 ‘페이코 복지 포인트’를 도입해 임직원 복지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비즈 플러스’ 사이트 통합 개편을 통해 새로 복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임직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지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