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나라장터 상생세일 참여…‘나모 크로스에디터4’ 할인 판매

4일부터 29일까지 HTML5 기반 기업용 웹에디터 ‘크로스에디터4’ 15% 할인가 공급

2022-04-04     이세한 기자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소프트는 조달청 ‘나라장터 상생세일’에 참여해 자사 솔루션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나라장터 상생세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달기업의 판로 확대 및 수요기관의 예산 절감 지원을 위해 조달청에서 진행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할인행사다. 4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나라장터 상생세일 진행 기간 동안 자사의 웹에디터 솔루션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15% 할인가에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조달청 ‘나라장터 상생세일’에 참여해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할인 판매한다.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기업용 웹에디터 제품으로, 웹표준 기술 HTML5를 기반으로 문서 및 콘텐츠를 편리하게 제작하도록 지원한다. 크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또한 ‘나모 크로스에디터4’는 지란지교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특허번호 10-2132385호)을 통해 로컬 환경에서 작성된 한글, MS오피스 문서의 웹 문서 호환성을 향상시켰다. 현재 대법원, 특허청 등의 공공기관은 물론 금융,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업계의 기업을 포함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나라장터 상생세일에 참여해 수요기관에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수의 기업들이 ‘나모 크로스에디터4’를 경험해 기업용 웹에디터의 기준을 세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