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키퍼 4.0’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보안성과 관리 효율성 강화 특징 공공시장 입지 확대 나서

2021-09-29     권정수 기자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 ‘모바일키퍼 4.0’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키퍼 4.0’의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공공시장에서 모바일보안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모바일키퍼(MobileKeeper)’는 모바일 업무 환경에서의 보안성과 업무 효율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EMM)이다. 모바일 단말관리(MDM), 앱 보안 및 관리(MAM), 모바일 출입통제(MDAC) 등 모바일 보안SW 라인업을 갖췄다. 공공은 물론 국방,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모바일키퍼 4.0이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됐다.

이번 조달 등록을 완료한 ‘모바일키퍼 4.0’은 보안성 강화와 함께 운영 효율성 및 관리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리자 대시보드를 새롭게 추가해 실시간 이상감지 현황, MDM 연동 서버 동작 상태 모니터링, 에이전트 설치 현황 등 다양한 통계 및 통합 이력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앱/콘텐츠 등록 및 제어 기능 ▲미사용 기기 등 법인기기 관리 기능 ▲정책 설정 및 관리 기능 등 보다 강화된 모빌리티 운영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모바일키퍼 4.0’은 조달 등록에 앞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최근 공공을 비롯한 전 산업군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관·기업의 전사적인 모빌리티 운영 및 관리가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수 고객 VOC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모바일키퍼 4.0을 나라장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된 만큼 공공시장 확대에 주력, 국내 모바일보안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