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쌍방향 홀로그래픽 광고 선보여

통합 마케팅 캠페인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의 일환으로 제작

2007-12-17     채희옥 기자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최근 발표한 통합 마케팅 캠페인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의 일환으로 쌍방향 홀로그래픽 광고와 신제품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쌍방향 홀로그래픽 광고의 특징은 광고를 보고 있는 소비자가 홀로 그래픽 앞에 위치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이미지를 구현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함께 설치된 노트북을 통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그 내용을 홀로그래픽 화면에 띄어주는 쌍방향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국 HP가 선보인 쌍방향 홀로그래픽 광고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마케팅 담당 노정욱 부장은 "HP가 전개하고 있는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 캠페인의 핵심은 "고객들로 하여금 스스로를 표현하도록 자극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홀로그래픽 광고가 고객들의 쌍방향적인 자기표현을 가능케 하는 매우 이상적인 광고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독특한 방식의 홀로그래픽 이미지는 이른바 "보이지 않는 스크린" 기술 덕분에 가능하다. 이 기술은 특허 기술로서 고품질 홀로그래픽 이미지를 대형 크기의 사물에 투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국 HP는 이번 홀로그램 광고와 함께 가정과 사무실을 위한 프린팅 신제품 11종을 선보이는 로드쇼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최근 한국 HP 가 발표한 프린트 2.0 비전과 프린팅 신제품을 고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HP의 쌍방향 홀로그래픽 광고는 오는 1월 13일까지, 신제품 로드쇼는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12월 28일부터 1월 1일까지 두 차례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함께 선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