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글로벌 IT벤더 제품정보 제공 및 카카오톡으로도 영업 현장서 고객에게 자료 전송 가능

▲ 코오롱베니트가 파트너사 영업지원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는 파트너사 영업지원을 위한 모바일 앱 ‘베니트프렌드’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코오롱베니트가 오픈하는 ‘베니트프렌드’ 앱은 HW 및 SW 제품 정보, IT트렌드 뉴스, 프로모션 소식 등 파트너사 영업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파트너사 영업 담당자들은 이 앱을 이용해 IBM, 델 테크놀로지스, 레노버, 뉴타닉스, 레드햇, 팔로알토 네트웍스 등 주요 글로벌 IT 벤더의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베니트프렌드’ 앱의 ‘제품지도’ 기능을 이용하면 상세 제품에 대한 공식 브로슈어, 세미나 발표 자료 및 현장 영상, 고객 도입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세일즈킷’ 기능을 이용하게 되면 자신의 영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폴더 별로 스크랩할 수 있으며, 모든 자료를 메일, 문자,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공유 기능도 이용 가능해 언제든지 고객에게 자료를 전달할 수 있다.

이에 영업 담당자들은 나만의 영업 세일즈킷을 만들어 고객 미팅 현장에서 바로 필요한 자료를 보며 상담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출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IT트렌드 뉴스, 기술 동향, 신제품 정보, 프로모션 소식 등도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이종찬 코오롱베니트 상무는 “‘베니트프렌드’ 앱은 주요 글로벌 IT 벤더의 제품 자료와 정보를 총망라한 모바일 플랫폼”이라며 “영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은 파트너사들의 고객 응대 및 영업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베니트가 오픈한 ‘베니트프렌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