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하루, 11번가 긴급공수 프로모션”

[아이티데일리] 메모리 기업의 강자 에센코어가 자사 주력 브랜드인 클레브(KLEVV)의 microSD 카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제품은 4K와 UHD를 지원하는 클레브(KLEVV) CRAS microSD 카드 제품이다.

 

클레브(KLEVV)는 CRAS microSD 카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KLEVV Your Ha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국, 영국, 호주, 한국 등 글로벌 영상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KLEVVlog Project’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클레브(KLEV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레브(KLEVV)의 신제품 CRAS microSD 카드는 U3 스펙으로 스마트폰, 카메라, 캠코더 등 다양한 기기에서 4K 및 UHD 영상 녹화 및 재생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A2(Application Performance Class 2)를 지원하여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대 100MB/s의 읽기 속도로 빠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CRAS microSD 카드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에센코어(ESSENCORE)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국제 기준을 준수해 안정적 사용 경험을 보장한다.

클레브(KLEVV) CRAS microSD 카드는 32GB, 64GB, 128GB, 256GB의 네 가지 용량으로 판매된다. 32GB는 microSDHC와 UHS-I U1를 지원하며, 64GB, 128GB, 256GB는 microSDXC와 UHS-I U3를 지원한다. 전체 제품에 데이터 전송을 신속하게 도울 수 있는 SD 어댑터가 함께 제공된다.

클레브(KLEVV) CRAS microSD 카드는 10일 하루, 공식 판매 채널 11번가에서 ‘긴급 공수’프로모션으로 특가 판매 예정이다.

SK 그룹 계열사인 에센코어는 2014년 홍콩에 본사를 두고 설립되어 전세계로 메모리 응용제품과 인하우스 브랜드인 클레브(KLEVV)를 널리 알리며 글로벌 선두 메모리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 하고 있다.

클레브(KLEVV)의 제품군은 게이밍 모듈을 포함하여 microSD카드, USB 플래시 드라이브, SSD(Solid State Drive)로 구성되어 있다. 클레브(KLEVV)의 첫 번째 게이밍 모듈 CRAS는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으로 두 차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2017년 말에는 클레브(KLEVV)가 메모리 분야에서 중앙일보가 선정하는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특히 게이밍 타겟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보장하는 KLEVV는 글로벌 게임쇼 팍스(PAX)와 게임스컴(GAMESCOM)에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다양한 글로벌 IT 커뮤니티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센코어 홈페이지와 클레브(KLEV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