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7
주요뉴스
뉴스홈 > 생활경제
BBQ, 예비창업자 위한 세무 금융트랜드 교육 및 투자금 지원 등 상생경영 실천
   
 

[아이티데일리]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신규 창업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들을 위해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에 나섰다.

가맹점 모집 활동 강화하기 위해 시작한 정책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일부를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및 공식 창업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윤홍근 회장이 제1의 경영철학으로 생각하는 모토로 삼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생각을 관철하기 위해 진행 중인 정책으로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 순위로 삼고 가맹점주들을 가족처럼 챙기는 상생경영을 온몸으로 실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비큐의 윤홍근 회장은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 초기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은 교육 사업이다”라고 규정하고 가맹점 사장 교육에 아낌없이 투자를 진행해왔다. 또, 꾸준하게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시장 트랜드도 지속적으로 반영해왔다.

금년도에는 `창업 전망과 투자 방향성 제시`의 주제와 ‘우수 프랜차이즈 창업’이라는 주제로 제너시스 창업전략연구소에서 트랜드를 반영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비비큐는 올리브 치킨 카페를 야심차게 선보여 차별화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꾸준하게 호평을 받아 왔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윤 회장은 "가맹점주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은행과 비비큐프리미엄 카페 가맹점주를 위한 '우리 프랜차이즈론' 금융지원 협약도 체결했다."며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는 소호(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지원 상품으로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소개했다. 비비큐는 치킨대학을 통해서도 지금까지 2만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육성해 국내 프랜차이즈 인력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를 원료로 한 BBQ전용 튀김유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책임지는 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