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2회 수강신청 가능…교재비 등 비용 발생 없는 무상 교육 제공

[아이티데일리] 클립소프트(대표 김양수)는 전자문서 솔루션 실무 마스터를 위한 교육 과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클립소프트의 실무 교육은 ▲‘클립리포트(CLIP report)’, ‘클립이폼(CLIP e-Form)’을 활용한 개발·배포·운영 등 전문 기술 과정 ▲동종 업계 IT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과정 등으로 구성된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강사가 ‘클립리포트’ 및 ‘클립이폼’의 개발도구를 초급/중급/고급 심화 과정으로 세분화해 교육하고, 데이터 활용과 서버 관리 등 업계에 공통적인 실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교육 과정은 클립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매월 2회(둘째·넷째 주, 목/금요일) 신청할 수 있으며, 매회 선착순 20명에게 교재비 등 비용 발생 없이 무상 제공된다. 이틀간 편성된 교육 과정을 마치면 교육 수료증이 발급되며 클립소프트 솔루션 이용 고객사 취업 시 교육 이수 확인도 가능하다.

이현일 클립소프트 이사는 “공공, 금융, 병원, 대학, 기업 등 약 3,500여 곳에 전자문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현업 종사자들의 능력 향상은 물론 준비생들을 즉각 현장 투입이 가능한 인재로서 거듭나도록 견인하는 것이 실무 교육의 목표”라며, “새해 자기계발 계획에 클립소프트의 실무 교육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클립소프트는 지난 2018년 10월 전용 교육장을 확장 개소하고, 자사 솔루션 고객이 아닐지라도 누구나 무료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교육 대상을 확대한 바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클립소프트 교육장에서는 320여 명에 이르는 수강생이 전자문서 관련 교육을 수강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