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5
주요뉴스
뉴스홈 > 보안/해킹
한화테크윈,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0’ 참가국제전시회 참가로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나서
   
▲ ‘인터섹 2020’ 한화테크윈 부스 전경

[아이티데일리] 한화테크윈(대표 안순홍)은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연합(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국제 보안 전시회 ‘인터섹(Intersec) 두바이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터섹(Intersec)’은 중동 자욕 글로벌 영상보안 박람회로, 22회째를 맞이한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50개국에서 약 1,100여개 글로벌 영상보안 기업들이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테크윈은 ‘일상 곳곳의 안전보안 솔루션(Expansion of Secure Life)’이라는 주제로 제품 전시는 물론 현장을 찾은 관람객이 직접 제품과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와이즈넷(Wisenet) AI 영상보안 솔루션과 버티컬 타깃 솔루션, 중동지역 맞춤형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우선, 한화테크윈은 최근 글로벌 보안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기술로 주목하고 있는 AI 기술을 접목한 ‘AI CCTV 카메라’와 ‘AI NVR(Network Video Record, 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을 네트워크 기반의 디지털 저장 장치에 기록하는 장비)’ 등 최신 ‘와이즈넷 AI 솔루션’을 소개한다. ‘와이즈넷 AI 카메라’는 실시간으로 사람, 얼굴, 차량, 번호판 등을 감지하고, 특히 흔들리는 나무나 움직이는 그림자, 노이즈 등의 오류를 크게 줄여 감지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버티컬 타깃 솔루션에서는 교통, 은행, 리테일 등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와이즈넷 리테일 인사이트(Wisenet Retail Insight) 솔루션’은 성별, 연령별 카운팅, 히트맵, 고객 대기열 관리 등 AI에 기반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기능을 지원하며, 와이즈넷 P 시리즈 AI 카메라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교통 관리 솔루션인 ‘차량 모니터링 시스템(TAW-4000H16)’은 운영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효율적인 교통 솔루션 운영 및 관리가 가능토록 했다.

아울러 중동 지역 현지 맞춤형 솔루션인 ‘네트워크 저장장치(XRN-1610G)’는 내장된 3G/LTE 모뎀을 활용해 매끄러운 영상 전송 및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지원, 네트워크 환경이 열악한 곳에서도 원거리에 설치된 카메라 여러 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인터섹’ 전시회 참가를 필두로 상반기에만 한국, 미국, 영국 등지에서 열리는 국제 전시회에 연이어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 인터섹 전시회는 AI 기술과 중동 맞춤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신뢰를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만큼,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사이버보안도 더욱 고도화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