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영업/기술지원 분야 경력직원 모집

▲ 토마토시스템이 UI 솔루션 사업 확장을 위해 1차 인재 확보에 나섰다.

[아이티데일리]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자사 UI플랫폼 ‘엑스빌더6’의 폭발적인 반응 및 사업 확장에 따라 오는 20일까지 1차 인력 확충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엑스빌더6’와 관련된 개발·영업·기술지원 부문의 경력사원으로, ▲시스템·SW 개발 경험자 ▲4GL 도구 사용 숙련자 ▲자바 및 자바스크립트 기술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심사 ▲기술/인성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은 채용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1차 접수가 마무리되면, 연이어 2차 추가 인력도 모집할 계획이다.

토마토시스템 관계자는 “최근 규모가 크고 관심이 집중되던 보건복지부, 한화생명, IBK기업은행, 우정사업본부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수주해 많은 기술 인력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UI사업의 속도를 내기 위해 해당 분야의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빌더6’는 토마토시스템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UI개발도구로, 개발을 위한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어 품질은 물론 구조적 안정성까지 보장하는 혁신 제품이다. 최근 UI제품 도입을 위한 기술평가에서 ‘엑스빌더6’가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해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