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 및 카펠릭스 RGB LED 탑재

▲ 커세어가 출시한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

[아이티데일리]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CORSAIR K57 RGB Wireless Gaming Keyboard)’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카펠릭스 RGB LED’를 통해 성능 저하 없이 키 마다 RGB 백라이트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카펠릭스 LED’는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4 메모리에서 첫 선을 보였고, 기존 LED에 비해 최대 60% 더 밝고, 전력 효율성을 60%가량 더 높였다. 특히, 1회 충전 시 최대 35시간의 오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초고속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SLIPSTREAM WIRELESS)’ 기술을 적용한 키보드다. 1밀리(1/1000)초 미만의 초저지연 무선 대기시간과 최대 10m(33ft)까지 무선 연결 범위를 자랑한다.

특히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지능형 주파수 스위치인 ‘IFS(Intelligent Frequency Shift)’ 기능을 통해 무선 트래픽이 많을 때에도 가장 빠른 채널을 찾아 연결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USB, 저지연 블루투스를 통해 PC에 추가 연결이 가능, 모바일 기기 및 스마트 TV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게이머들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6개의 매크로 키는 매크로 및 리맵핑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 시 직관적이고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볼륨 및 미디어 설정을 통해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오디오를 컨트롤 할 수 있다.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커세어의 iCUE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원하는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iCUE 소프트웨어는 설치 시 모든 HW를 통합해 팬, 키보드, 마우스, LED 조명스트립 등 호환되는 커세어 장치의 조명효과를 동기화해 게임 속 액션이나 각종 상황에 효과를 넣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