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이용자 9303명 참가…‘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2년 연속 대상 선정

▲ ‘홈쇼핑모아’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제5회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남상협, 김성국 대표)가 ‘제5회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을 17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에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된 홈쇼핑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구매수를 기준으로 대상 및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후보 상품이 선정됐다.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 9,30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설문조사에는 여성(84.1%) 참여자가 대부분을 차지했고, 연령대는 20대 이하(3.2%), 30대(26.3%), 40대(42.7%), 50대 이상(27.8%) 등이었다.

이용자들이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가 꼽혔다. 지난해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꼽은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차지한 ‘에이지투웨니스’는 2년 연속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카테고리별로는 ▲화장품/미용 부문 ‘철벽녀 절대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패션/잡화 부문 ‘아디다스 드로즈’ ▲가전/디지털 부문 ‘클럭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생활/주방 부문 ‘기절베개 호텔식 베개’ ▲식품/건강 부문 ‘비비고 만두’ 등이 각각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한편 버즈니는 ‘홈쇼핑모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모아위크인 ‘신세계TV쇼핑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홈쇼핑모아’ 앱으로 신세계TV쇼핑 방송 상품 구매 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