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00여개 거점 매장에서 최신 5G 스마트폰 800여대 운영

▲ LG유플러스가 ‘매장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13일부터 ‘매장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5G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해 지난 10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택배 발송 방식의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운영해온 LG유플러스는 매장에서도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서비스 접근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직영점 200여개 매장을 포함한 전국 300여개 거점 매장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10 5G’와 LG전자 ‘LG V50 ThinQ’ 등 약 800여대의 최신 5G 스마트폰으로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사용자에게 임시로 대여해주는 서비스인 ‘임대폰 대여 서비스’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5G 휴대폰 및 프리미엄 휴대폰은 최장 7일, 중저가 휴대폰은 최장 90일까지 무료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거점 매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분실/파손고객케어 팀장은 “임대폰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5G 고객의 편의를 돕고자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를 매장까지 확대해서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5G 임대폰 대여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 경험을 한 단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