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높이는 고급 세미나 선보이며 한 해 마무리

▲ 데이타솔루션이 데이터 활용 역량 증진을 위한 스페셜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지난 6일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제3차 스페셜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데이타솔루션은 올해부터 특별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활용역량 증진을 위한 고급 분석 방법론을 다루는 스페셜세미나를 신설해 진행해왔다. 특히 데이터 전문가에게 필요한 내용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명회 고려대학교 교수가 본격적인 통계적 기계학습을 해내는 ‘나무모형’과 ‘버팀 벡터 기계’에 대해 다루며, 데이터과학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ISLR(An Introduction to Statistical Learning)’ 관련 강의의 막을 내렸다.

데이타솔루션 관계자는 “스페셜세미나를 진행해 오면서 교수, 연구원 등 전문직의 참여가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명실공히 전문가를 위한 전문 세미나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주제를 통해 수준 높은 세미나를 준비하겠다”면서, “데이타솔루션이 가진 강점인 데이터 분석 및 활용 영역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통해 고객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올 한 해 이 외에도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술 주제의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